THE SMART TRICK OF 호치민풀빌라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호치민풀빌라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호치민풀빌라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호치민 황제투어 정도의 럭셔리 패키지 여행을 고려중인 분들이라면 대부분 어느정도 경제적 여유와 사회적 지위를 충분히 갖춘 분들이 대부분이며 상식 이하의 행동을 보여주시거나 무리한 요구를 하는 경우는 드문 편이지만 간혹 업소에서나 에코걸에게 인격적으로 힘들 수 있는 요청을 하시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취향이나 목적에 따라서 더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도시들이 따로 있으니 천천히 한번 살펴보시고 여러분에게 가장 잘 맞겠다 싶은 곳으로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 카톡으로 보내드린 바우처를 클럽에 제시하시면 라운딩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터무니 없이 낮은 가격으로 유도하는 경우라면 퀄리티를 보장하기 어렵기 때문에 역시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골프장 관리상태가 매우 엄격하기에 페어웨이 및 그린잔디가 굉장히 잘되어 있는 골프장 입니다. 호치민 골프장중에서 평점이 가장 높은 골프장 입니다.

베트남 황제투어 여행사 업체 선정기준 및 여행 지역별 추천 페이지 정보

베트남은 골프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매우 친숙한 나라입니다. 어느 도시를 방문하든 세계적인 규격의 최상급 골프장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골프장입니다. 다만 가격이 다른 골프장에 비해 한국보다 조금 저렴한 편이고 안타깝게도 베트남골프투어 모든 캐디가 남자들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다낭 몽고메리 골프장은 유명 프로골퍼 콜린 몽고메리가 직접 설계한 골프장으로 다낭과 호이안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물결피는 국선 특유의 각 코스들은 산뜻하고 개성만점의 난이도로 초보자에게는 도전 페어웨이와 롤링 워터헤저드, 제방벙커를 이용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코스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골프장의 특징은 모든 캐디가 남성캐디인 점입니다.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도 만족스러운 수준이며 개인 수영장, 무료 와이파이, 공항 셔틀, 야외 수영장 이 준비되어 있어 혼자는 물론 커플들이 함께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 또한 좋은 편이고 외진 곳이라 차량으로 이동을 해야 주변 인프라가 조금 갖춰진 곳입니다.

특히 고객들의 예산에 맞춰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여, 누구나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 부담없이 친구나 연인과 함께 멋진 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베트남골프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Report this page